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NOTICE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반품 필독 (수입상품)
작성자 Elli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6

수입상품의 경우 해외로 1대1오더로 들어감으로 어떠한 사유로든 교환,환불,반품이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구입해주시기 바라며

구매전 사이즈문의는 카톡상담으로 즉시 문의가능하며,

교환, 반품, 환불이 어려운 점을 미루어보아 신중히 선택하여 구입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불량상품일시

해당되는 사항이니 꼭 읽어주세요!


상품은 접수가 된 상태에서 2일(공휴일제외) 이내로 사무실로 도착이 되어야합니다.-사전 연락없이 보내실 경우 제품의 재반송 또는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상품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상세사이즈의 경우 최대한 정확하게 재려고하나 재는 위치마다 1~2cm정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이는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물건포장 전 상품 하나하나를 검사하여 언니들께 보내드리기 때문에 불량건을 최소화하였으나,받아보신 상품이 불량일 시에는 받은 즉시 연락부탁드립니다.불량인 상품에 대해서는 마일리지, 환불, 새상품으로 교환 으로 대체가능하며 이에 대한 배송비용은'르엘리'에서 부담해드립니다.(상품이 불량이라고 하더라도 시일이 지나 상품의 가치가 췌손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단추탈착, 실밥 , 제봉선등 아주미세한 차이로 인한 아주 미세한 차이로 인한 제품 불만족은 불량처리가 불가합니다.)

 

상품배송전 상품컷을 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상품을 고의적으로 훼손 및 변형시켜 반품하시는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상품- 소재의 특성상 한번의 핏만 해보신 상품이라도 늘어난 상품- 담배냄새, 향기 등 냄새가 배어 있는 상품- 상품이 불량인 경우라도 착용한 흔적이 눈으로 확인되는 상품- 변색, 세탁, 수선한 상품-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 7일이후 )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상품-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화이트, 아이보리 색상 계열의 상품들 (이는 공급사에서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Fur, lether, 예약주문, 맞춤, 해외수입상품, 수제화, 레깅스, 기본 T, 악세사리 등- 사전연락 없이 보내실 경우

 

 

이러한 사유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은 재판매가 어려우며, 이는 공급사와도 교환이 어려우므로 교환 및반품이 불가합니다.언니들께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